갤럭시 S8 출시일 스펙 가격 디자인 홈버튼 지문인식 홍채인식 인공지능 루머 소식 등등

Posted by 에리스 에리스의 윈도우
2017.01.25 18:38 모바일

갤럭시 S8 출시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 많은 부분에서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잇는 상황이며 상성은 이미 갤럭시노트7 배터리 폭팔 문제로 인해 세계적으로 안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라 특이하게도 갤럭시노트7 발화원인 규명 이라는것을 것을 합니다.

이미 한국에서도 갤럭시노트7 발화원인 규명 하고자 여러가지 말이 있었지만 필자는 그런 말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게 어차피 갤럭시8 출시 앞서서 판매량에 호조를 띄기 위해 갤럭시노트7 발화원인 규명이니 뭐니 하는것을 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배터리 이제는 문제 없다고 말할게 뻔한것이며 문제를 아직 해결 하지 못했다고 해도 그렇게 말하지 않을게 너무 뻔합니다

암튼 중국에서도 갤럭시노트7 발화원인 규명 행사가 잇엇는데 뜬금없이 중국에서는 품질 보증 맹세 라는것을 합니다.



배터리 관련 8개 조항을 만들고 여러가지 부분에서 세심하게 관리를 하고 잇으며 배터리 부분에서 절대 문제 없게 할것이고 100% 리콜을 약속한다라는것인데 암튼 이런부분 떄문에 한국에서 삼성의 이미지는 더욱 안좋아지고 잇는 상황입니다.

암튼 갤럭시 S8 대해서 알아볼것인데 정확한 정보를 갤럭시 S8 출시가 되어바야 하는것이기는 하나 현재까지 루머와 외신들을 통해 알수 잇는 내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2월 27일 스페인에서 열리는 MWC 행사에 갤럭시 S8 선보이지 않을거라고 못박았으며 이날에는 엘지 G6 모습을 들어낼것으로 보이고 현재 엘지 g6 모습은 기존에 자신들의 스타일 버리고 일반적인 스마트폰의 모습으로 변화 한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암튼 삼성은 3월 말경에 자체적인 삼성 언팩 행사 통해서 갤럭시 S8 모습을 들어낼것으로 보이며 현재 사진과 루머 통해 갤럭시 S8 디자인 공개 되었지만 아직 확실하지 않으며 아래 사진은 그마나 유력한 사진입니다.



해외 갤럭시 S8 케이스 생산하는 공장에서 나온 사진인데 해당 사진으로 갤럭시 S8 모습을 대략 유추해 볼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7 시기에 홍채인식 기능이 갤럭시 S8 탑재 될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홍채인식 기능은 기존에 지문인식 기능을 대체할 기능이며 지문보다 정확률이 높고 삼성페이 까지 연동하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S8 홈버튼 사라진다는 말이 잇는데 이부분은 이미 삼성 직원 통해 사실로 밝혀 진바가 있으며 지문인식 기능이 사라진것은 아니고 화면에서 초음파 기능을 통해 지문인식 기능을 대체 할것이라 합니다.

화면크기 같은 경우 갤럭시 S8 버전은 5.7인치 그리고 갤럭시 S8 플러스 버전은 6.2인치 출시 될것으로 보이며 2가지 버전 모두 엣지 디스플레이 채택한다고 합니다.
카메라 같은 경우 듀얼카메라 업그레이드 될거이라 합니다.


cpu 같은 경우는 갤럭시 S7 때와 마찬가지로 내수는 엑시노스 8895 그리고 해외수출용은
퀄컴 스냅드래곤 835 사용하게 될것이라 합니다.

이번에는 인공지능 기능인 빅스비 기능이 탑재 될것인데 이미 삼성은 애플 시리 개발진을 삼성으로 스카웃 한일 있었고 이부분에 대해서 대대적인 홍보를 한바가 있으며 기존에 에스 보이스 기능은 사라질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8 가격 같은 경우 갤럭시 S8 경우 106만원 그리고 갤럭시 S8 플러스 경우 118만원으로 출시 될것이라 합니다.
여기까지 갤럭시 S8 스펙 디자인 출시 관련 루머 소식 알아보았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